중앙전산원이 주최한 ‘SNU-ZONE 오픈 이벤트(오픈이벤트)’의 시상식이 지난 3월 30일(수) 열렸다. 오픈 이벤트에서는 지난 2월 18일부터 3월 23일까지 e-class, 커뮤니티, 블로그, 지식까페 서비스의 각 서비스별 우수 이용자 및 버그 신고자를 선정해 총 58명에게 시상했다.

시상자는 ‘e-class 대상’에 임철일 교수(사범대학 교육학과:교수설계방법), ‘커뮤니티 대상’에 ‘유학을 준비하는 사람들’(시삽:박훈), ‘블로그짱상’에 장구씨(블로그명:사진 그리고 나), 지식까페 ‘지식짱상’ 에 박정준씨(인문대학 협동과정 비교문학전공) 등이며, 상품은 외장형 2.5인치 하드디스크, MP3 플레이어, 문화상품권 등이다.

웹서비스팀 이덕임씨는 “SNU-ZONE 서비스의 본 목적은 학내외 사용자가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만드는 것이었으나 너무 학생들 위주로 운영되는 점이 안타깝다”며 “매년 우수이용자 시상식을 추진하는 방안을 고려중이다”라고 밝혔다.

SNU-ZONE은 e-class, 커뮤니티, 블로그, 지식까페, 통합검색 등의 서비스를 하나로 묶은 통합 서비스로, 정보화포털(it4u.snu.ac.kr)과 서울대홈페이지(www.snu.ac.kr) , snu-zone 홈페이지(community .snu.ac.kr)에서 이용할 수 있다.
저작권자 © 대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